영유아부 소개
시간 오전 11:00
장소 비전센터 2층 예사홀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지혜의 근본이요 거룩하신 자를 아는 것이 명철이니라 (잠언9:10)
우리교회의 “미래의 지도자를 키우라”라는 표어 아래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놀라운 기업이 바로 자녀임을 알고 예영교회(영유아부)를 통해 어릴때부터 예배자로 세워져가며새신자의 가정들이 등록하여 말씀과 기도로 든든히 성장하는 모습들을 경험하는 성령의역사의 장입니다.

예영교회는 영유아 0~4세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일예배에서는 (오전 11시 비전센터 2층 예사홀)찬양,말씀,헌금시간을 통하여 하나님에 대하여 배우게 되며 8개의 소그룹(공과시간)시간에는 다양한 시청각교재와 만들기,신체활동을 통해 배운 말씀을 적용하게 됩니다.

성경학교,특별행사(야외예배.공연관람) 생일파티,매월 말씀암송,연합회주최 찬양대회,말씀암송대회,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하나님을 알아가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

저희교사들은 하나님을 사랑하고 기도하며 데살로니가전서 2장에 바울의 심정을 본받아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며 유모와 아비의 마음으로 아이들을 자신의 기쁨과 소망의 면류관으로 보는 믿음으로 최선을 다하여 섬기고 있습니다.
교육표어
예배하는 어린이!
주제말씀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 (요한복음 4장 24절)
섬기는 사람들
담당
교역자
이도경 전도사
부장 정미선1 총무 지현미
회계 정미선2 서기 최경택
교사 권숙현 김은미 김홍희 도춘숙 이진성 양예욱 조용휘 정진경
영유아부
영유아부
영유아부
영유아부
영유아부